이용안내 |
사랑과 감사의 꽃배달, 감동의 선물, 정성을 담아 소중한 마음을 전해 드리는 아이한 해외꽃배달이 되겠습니다. |
|
|
|
주문안내 |
|
① 원하시는 상품 분류를 선택 후 분류별 안내를 참고로 합니다.
② 분류별 안내를 참고로 하여 해당 분류의 상품 보기를 클릭합니다 .
③ 상품 사진을 클릭하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오며, 주문하실 경우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담기를 클릭합니다.
④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과 금액을 참고로 하여 정확하게 주문이 되었을 경우 주문서 작성을 클릭하십시요.
⑤ 주문서에 나와 있는 요구 사항들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십시요.
⑤ 주문 완료를 위한 중요한 사항입니다.
⑥ 주문의 완료를 위해서 주문서 작성뒤에 나오는 결제 정보를 반드시 입력 바랍니다.
⑦ 주문서 작성 후 주문 내역 확인을 위해 주문서가 고객님의 이메일로 자동으로 전송됩니다.(결제전, 결제 후 메일)
⑧ 주문은 회원, 비회원 구분없이 주문이 가능하며 회원일 경우에는 마일리지 축적 또는 할인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.
⑨ 축적된 마일리지는 주문시 결제 대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, 단, 10,000점 이상의 마일리지가 쌓였을 경우 일부 결제가 가능합니다.
|
기업체 고객 특별 할인 서비스 |
① 기업체 고객의 경우 월 50만원 이상 주문이 발생될 경우 특별 할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② 기념일 관리 서비스 : 거래처, 직원 기념일등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무료로 대량의 기념일 관리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⑤ 원하실 경우 관련 자료를 직접 등록하시거나 자료를 저희들에게 보내주시면 등록을 무료로 대행해 드립니다. 문의(02-785-7118).
|
주문접수 및 확인 |
|
* 주문서를 작성 후 주문 확인 메일이 고객님께 발송됩니다.(결제 전, 결제 후 메일 2번 발송)
* 주문 완료 메일에 나타난 주문 번호를 통하여 배송 조회 및 결과를 학인하실 수 있습니다.
* 아이한 해외꽃배달은 모든 주문을 전산관리하고 있으며 주문 완료 후 5분 이내에 확인 전화를드립니다.
* 빠른 확인을 위하여 전화 (☎ 02-785-7118)나 메일(sales@world-flower.co.kr)을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|
주문접수 및 배송 |
|
* 배송 시간은 당일 오후 6시 이전 접수건은 지정하신 현지 국가 날자에 배송이 됩니다.
* 안전하고 정확한 배송을 위하여 주문전에 미리 배송주소를 알려주시면 미리 확인 후 연락을 드립니다.(카톡 채널: kfcenter)
* 근조 상품은 장례시간이 별도로 있으니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.
* 기타 급한 주문이나 상담은 전화(☎ 02-785-7118)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* 해외 180여 개국으로 지정된 상품이 1~3일 이내에 배송 가능합니다.
* 특별한 시즌(발렌타인데이, 어머니날, 크리스마스 등)에는 2일 전에 주문 접수를 하셔야 안전하게 배송이 됩니다.
* 해외 배송 시간은 오전, 오후로 배송이 되며, 토요일 오후와 일요일, 해당 국가의 휴일에는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.
|
주문취소 및 환불 |
|
저희 아이한 해외꽃배달은 공정한 전자상거래 확립을 위해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주문 취소 및 환불, 교환 등의 손해보상을 하고 있습니다.
|
주문취소 |
* 주문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당일에 해외로 발주처리가 완료되기에 배송일 1일전에 취소를하셔야 합니다.
* 주문 취소는 전화로만 가능하며, 전화(☎ 02-785-7118)로 주시면 됩니다.
|
환불 |
* 전액환불 : 배송일 2일 전에 취소를 하신 경우
* 환불 불가 : 배송 시 수령자의 수령 거부 / 고객의 주문 내역 등록 오류로 배송이 잘못된 경우, 배송지 국가의 사정으로 상품 사진과 약간의 차이가 * 있을 수 있기에 소재의 차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
|
결제안내 |
|
은행 온라인 입금 |
온라인 계좌 안내 (예금주 : 아이한비즈(주)) |
* 신한 : 140-010-963999 * 농협 : 083-17-017121 * 우리 : 103-369973-13-001 * 기업 : 082-041878-04-014 * 국민 : 067-25-0026-347
|
주문서에 기재하신 입금 예정자와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엔 반드시
전화(☎ 02-785-7118)나 메일(sales@world-flower.co.kr)로 연락을 바랍니다. 입금자 확인이 지연되면 배송에 차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|
카드 결제 안내 |
* 아이한 해외꽃배달은 고객님의 안전한 카드 결제를 위하여 128Bit 암호화된 KCP의 카드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
*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사의 고유 방식인 ISP 결제, VISA 안심클릭을 이용하여 결제를 하셔야 됩니다
* 국내, 해외에서 발행한 모든 신용카드(BC,국민,삼성,현대,롯데,신한, VISA, Master 카드 등)가 가능합니다.
* 국내 발행 카드는 5만원 이상 구입시 할부가 가능하며, 법인 카드는 할부가 되지 않습니다. + 국내에서 발행된 BC, 국민, 삼성, 신한, 롯데, 하나, 현대카드 및 해외발행카드는 전화를 통해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.
|
마일리지 제도 안내 |
* 마일리지 제도란 주문에 대한 감사와 온라인 주문으로 인한 인건비 절감을 고객 여러분께 되돌려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.
* 마일리지는 주문이 배송 완료된 경우에 자동 발생되며, 마이페이지 에서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* 현재 아이한 해외꽃배달은 회원 여러분들께 대부분의 상품에 대해 일정율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.
* 마일리지의 적립은 회원 로그인 후 주문, 이벤트 당첨등의 방법으로 적립이 됩니다 .
* 적립된 마일리지는 주문 결제시 사용이 가능하며 마일리지가 10,000점 이상일때부터 일부 결제가 가능합니다.
* 적립 마일리지가 10,000점 이상일 경우 주문서 결제 코너에 자동으로 마일리지 결제에 대한 버튼이 생성이되는데 마일리지로
* 결제를 원하실 경우 결제하실 마일리지를 기입후 잔액만 카드 또는 온라인 입금으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.
* 주의 : 회원님은 로그인후 주문을 해야 마일리지 적립이 되며, 전화로 주문할 경우엔 회원 아이디를알려주셔야 마일리지가 * 적립이 됩니다. 또한 마일리지는 배송이 완료된 후 적립이 됩니다.
|
고객서비스센타 |
|
*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상담은 아래로 연락 바랍니다.
* 주문, 배송 관련, 기업체 약정 업무, 업무 제휴
* TEL : 02-785-7118
|
|
|
|